트위터 실트의 연뮤갤 자폭을 보고 발행





그래도 죄순이들은 타겟을 제대로 알고 있다는 점에서 연뮤갤에 상주하는 뮤덕애들보다는 조금 지능이 나아. 주름 잡힌 완두콩과 매끈한 완두콩 정도 차이가 있지만.

내가 꾸준히 얘기하고 있는 건데, 현재 싸움이 붙은 건 죄순이 vs 연뮤갤이지 죄순이 vs 뮤덕이 아님. 물론 연뮤갤러 아닌 사람 중 연뮤갤에게 동조하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는데 그걸 뮤덕 전체집단으로 묶지는 않았으면 좋겠음. 아니 묶지 말아야 함. 마찬가지로 연뮤갤러한테 동조 못하는 사람이라고 해서 죄순이인 것도 아님. 아무데나 체빠 염불 외고 있는 무뇌들을 보면 역시 죄순이랑 엉켜 놀던 빡대가리 수준 어디 안 간다 싶어 웃음이 난다.

또 모든 뮤덕들이 입을 다물고, 아니 죄순이의 탄압에 입을 못 열고ㅋㅋㅋ 있었던 것도 아님. 연뮤갤의 죄순강점기 5년간 내가 김준수나 죄순이를 안 깠냐 하면 그건 아니거든. 난 어디서도 김준수가 노래 못한다, 연기 못한다, 빠순이들이나 보니까 소문이 덜 나는 거다, 갤은 죄라포밍 당했으니 거기 의견 믿지 마라 말하고 다녔고 당연히 죄순이들에게 극딜 쳐먹었지만 별로 개의치 않았음. 뭐 죄순이가 까건 말건. 오히려 걔네한테 안 까이는 게 수치 아니냐? 그 수치 5년간 연뮤갤러들이 어떻게 감내했는지는 내가 거기서 놀질 않아서 알 바가 아니고요. 가끔 병신짓 한다고 소문나면 가서 구경은 했으니까 안 갔다고는 안 한다.

그리고 내가 그렇게 말하고 다닐 때 동조하는 사람이 아예 없었던 것도 아님. 할 말 제대로 하고 다닌 사람들도 있고, 갤 자체를 안 가는 사람들도 있고, 갤을 다니지만 김준수랑 관련 없는 극을 달렸기 때문에 죄순이가 무슨 개지랄염병을 하건 신경 안 쓴 사람도 있을텐데 연뮤갤 똥통 된 걸 모든 뮤덕의 피해라고 우기는 건 너무 갔지.

뮤지컬 매니아ㅋㅋㅋ 계층은 어떤 오타쿠에서나 흔히 볼 수 있는 정신병자들 포함된 병신팟이지만 내가 그 집단에서 인정하는 유일한 가치는 눈가리고 아웅이나마 개인주의가 인정받는다는 거임. 실제로 덕질 양상을 보면 점조직의 성격을 가지고 있기도 하고. 그게 제일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게 소위 연복절 이후 줄줄 쏟아지던 나는 몰랐다는 증언인데ㅋㅋㅋㅋ 눈이 있으면 어떻게 모르겠냐 분개하는 사람도 있지만 난 저게 사실이었을 거라고 믿어. 원래 사람은 자기 눈에 관심 없는 건 안 보이고, 그 동네 자체가 원래 자기가 달리는 극 아니면 신경 안 쓰고, 별 병신같은 쓰레기 줏어먹는 애들도 니 취향이 그렇다면 하고 넘어감ㅋㅋㅋㅋ 걔들이 짜증나는 부분은 지가 빠는 극 내지는 좋아하는 배우랑 김준수가 별 연관 없어서 싸울 일 없어 평화롭게 덕질했습니다! 라는 걸 그 시점에 자진신고 하는 눈치없음이지 걔들 주장 자체에 진실성이 없지는 않음ㅋㅋㅋ 사실 이 논리대로면 죄순이도 그냥 김준수만 빠는 뮤덕 해도 별 상관 없기는 해. 뮤덕애들이 언제는 작품성 있고 메시지 확실한 극만 좋아하고 노래 연기 잘 하는 잘생긴 배우만 빨았냐. 디셈버나 김준수 같은 거 빤다고 뮤덕 아닌 건 아니지. 걔들이 룰을 어긴 부분은 취향이 후져서 김준수 같은 걸 빠는 게 아니라 김준수 관심 없거나 눈과 귀가 정상이라 존못이라고 생각하는 애들한테 김준수 짜란다 짜란다 하라고 강요한 거고요. 그러니까 지들끼리 어느 구석에 짜져서 빨았으면 싸울 일 없었잖아. 뭐 근데 지금 이 얘긴 별로 중요한 건 아니고.

나는 지금 연뮤갤이 굉장히 쓸모없는 짓을 하고 있다고 생각해. 공지를 건다는 둥 뭐 이런 거 말이야. 거기서 자기 배우 얘기 빼달라고 요청하는 팬덤들도 있었다는데 당연한 일 아니냐. 통합갤에서 개인을 배척해야만 하는 정당한 사유랍시고 정리한 글을 공지로 걸면서 그 증거로 다른 배우 팬덤과의 불화를 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톡 까놓고 얘기할까? 소극장극 팬덤들 소극장 위주로 공연하는 배우 빠순이들 그동안 남 까이건 말건 지들 맘 편하게 덕질해놓고 이제와서 대극장 주연롤 맡는 배우 이름 몇 팔아 김준수랑 죄순이 패야 한다고 주장하는 거 존나게 꼴같잖은 일 아님? 나중에 죄순이들이 그 공지 들고 가서 연뮤갤에서 이런이런 배우빠들이 김준수 까ㅠㅠ 할 때 책임질 수 있는 사람이 누가 있다고?ㅋㅋㅋ 그때도 고굽척 소극장 극이나 빠시겠죠 아 넵ㅋㅋㅋㅋ 실제로 거기서 싸움나고 후려치기 당하고 욕먹었으면 아직도 갤질을 하겠냐. 갤에 무슨 가치가 있는데? 재수없는 죄순이들이 김준수 신체부위 조각내서 빠는 거랑 관심 없는 호모극 얘기 보려고?ㅋㅋㅋㅋㅋ

근데 더 웃긴 건 지들끼리 공지를 세워 체빠를 척결해야 한다! 이 지랄을 해놓고는 정작 뭐 해서 올리자고 하니 저 점조직의 특성이 발휘되어 다들 지 덕질 하러 감. 마침 연뮤갤 개국공신 쓰릴미 시즌이라 그냥 쓸끝갤 됨. 그래서 5주가 흐른 이 시점에서도 공지 완성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그렇게 어영부영 웅앵웅 하면서 졸렬한 쓰레기라도 내놓을 줄 알았지 완성도 못 할 줄은 진심 몰랐다. 정말 생각만큼 멍청하고 상상 이상으로 행동력 후지구나. 그 사이에 죄순이들이 뭔가 정리글을 써와서 더 웃기다. 그러게 내가 전에 그랬잖아. 얘들은 제대로 된 사령탑 구축도 어렵고, 어쩌다가 정치력 있는 브레인을 메인으로 꽂았어도 수족처럼 움직이기엔 지능은 죄순이와 비슷하고 행동력과 집요함은 죄순이보다 훨씬 후지기 때문에 잘 굴러갔을 거라는 상상조차 할 수 없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동력에선 이번에도 니들이 졌어ㅠㅠ 아, 물론 김준수라는 인물 자체를 목적으로 모인 애들이랑 통합갤 이용자들이 조직력과 행동력이 비슷한 쪽이 더 이상한 일이긴 해. 그러니까 죄순이만 못한 걸 너무 창피하게 생각하진 마. 누구도 연뮤갤러들한테 그런 거 기대 안 했으니까...

그렇다고 해서 연뮤갤이 김준수의 비정상적인 안티질을 했다고 생각하는 건 아님. 김준수가 못생기고 노래 못 하고 연기 못 하고 티켓파워 하락세인 건 그냥 사실이니까... 그리고 죄순이들이 아무리 정리글을 써서 올려도 머글 아니 걔네 용어로 매글들은 김준수 이름에 관심이 없어서 그 글을 읽지 않을 거고 설령 읽는다 한들 그냥 사실을 지적한 게 비정상적인 안티질이라고 생각하지도 않을테니 그냥 죄순이만 애잔해지는 일이긴 한데 김준수 본인이 군대에 가 있으니 죄순이는 그런 소일거리라도 있어야지 안 그러면 할 일이 없잖아. 토스카나도 주인 바뀌어서 매출 올려주려 갈 필요도 없고, 그 메달인지 뭔지만 사면 되는데 이게 시간이나 노오-력이 필요한 일은 아니잖아? 그러니까 죄순이들은 의미 없는 정리글 열심히 쓰고, 연뮤갤러들은 되도 않는 공지는 포기하고 그냥 쓸끝갤이나 달리면 서로 좋을 것 같아.

그나저나 제주도 여행을 가야겠네. 죄순이도 불매하고 중국인도 없는 섬이라니 거긴 지상낙원인가;




깔깔깔깔 미발행


아 시원해
이제 죄순이만 살처분하면 됨



한번 더 미발행









김소현 노래 정말정말 못한다


연기도 정말정말 못한다







공연밸리는 유입도 적지만 그래도 물 들어올 때 노 젓는다 미발행












김소현 노래 못한다


연기도 못한다











연복절이고 나발이고 발행





아 새해에는 점잖고 고운 말만 쓰고 살려고 했는데(죄순이 제외) 왜 자꾸 험한 소리 나오게 만들어 흑흑


디스패치가 김준수의 임금체불 기사를 포털에 투하하여 죄수니 식민지였던 연뮤갤에 발언의 자유가 생기고, 어부지리로나마 얻은 자유 여파 가시기도 전에 남북전쟁 들어가네. 근데 남북전쟁이 강대국들 진영 싸움이었던 것에 비해 연뮤갤 병신들은 멍청해서 셀프로 망하고 있는데 이제부터는 광복 플로우 들이대기가 좀 미안해지는 시점 아니냐. 죄순강점기 5년 역사 중 임시정부도 세워졌고 독립운동 하는 사람들도 있었겠지만 어째 지금 독립운동가들 이름 팔며 나대는 건 나랏님 이름도 모르던 무지렁이랑 친죄파인 것 같다? 나도 싸웠어! 쒸익... 쒸익... 하지 말고 증거를 가지고 오라고 증거를ㅋㅋㅋㅋㅋㅋ 갤이랑 좆도 상관없이 죄순이 열심히 패던 사람 자료나 허락 없이 갖다 쓰고 참 잘하는 짓이다.


다음은 우열을 가리기 힘든 병신들의 목록이다.

1. 필터링 걸며 갤질했어ㅠㅠ -> 특정 단어를 필터링 했는데 하얗게 날아가는 분량 보고 아무 생각 안 들디?
2. 15년 입덕이라 당연한 줄 알았어ㅠㅠ -> 눈이 있고 귀가 있는데 김준수 실력 빨아주는 게 정상으로 보이면 뮤덕질 왜 하냐?
3. 내 애정배우랑은 관련없어서 관심 없었고~ -> 응 다음 중소극장 빠순이 수준인증
4. 공익을 위해 배우들 피해 상황을 연뮤갤 공지에 걸어야 해!! -> ? 배우한테 허락받고 와 니들이 뭔데?ㅋㅋㅋ
5. 쓰릴미 끝! -> 여러분은 지금 쓰릴미로 열린 갤이 쓰릴미로 청정해지는 아름다운 광경을 보고 계십니다


다음은 연뮤갤 병신들이 흔히 하는 착각들이다.

1. 죄순이 싫어하면 지들 편 들어줄 줄 안다 -> 응 같은 똥밭에서 5년 구른 구더기 ㅎㅇ
2. 연뮤갤이 공신성 있는 커뮤니티인 줄 안다 -> 거기 디씨병신들 모인 데 아니냐?
3. 공지불판에서 대여섯이 웅앵앵... 웅앵... 대는 걸 나머지 이용자 수백명들이 진지하게 읽어주고 있을 줄 안다 -> 쓰릴미 끝!
4. 지들이 내린 결론을 머글들이 알아줄 줄 안다 -> 아 팬텀 재밌었다 박효신 짱!
5. 연뮤갤에서 누구 깐 게 죄순이에요!! 라고 외치면 정말 죄순이 짓이 되는 줄 안다 -> 구분할 수도 구분할 필요도 없음
6. 죄순이가 지들보다 멍청한 줄 안다 -> 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뉘예뉘예


아니 그리고 이건 그냥 개인적으로 존나 궁금해서 물어보는 건데, 대체 한줄 한줄 웅앵...앵앵...애앵앵앵... 하면서 열흘 가까이 지들끼리 끌다가 이제야 본 타 갤 애들이 정정요청 하는걸 가지고 조금만 더 하면 되는데...!! 하고 억울해 하는 건 왜 그런 거임? 니들이 999년 도 닦던 이무기임? 다른 갤 보니까 불판 척척 잘 세우고 논의 척척 잘 하고 하루만에 입장문 일목요연하게 써와서 몇시간만에 첨삭받아 올리던데 대체 얼마나 병신같은 빡대가리들만 모였으면 글 같은 글 하나가 안 나와서 지금까지 진통을 앓고 있냐. 만인의 동의를 구하지 못할 거면 날치기 통과라도 시켜야지. 뉴스를 좀 봐라 정치를 한다 하는 놈들이 어떻게 하나. 다 쓰릴미 보러 가서 뉴스도 못 보고 불판도 아무도 못 달림? 그것도 자료랍시고 전부 불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밤마다 밀녹방송 하던 병신수맥 어디로 안 가죠 우리 연뮤갤러 미쳐~~

얘들은 아예 디씨부심을 버리고 찻집 스타일로 운영하거나 아님 아예 디씨니까 우리는 병신이고 헿... 하고 지들끼리 하루종일 머리채 잡고 쳐싸우거나 둘 중 하나를 했으면 좋겠는데 연뮤 허브홈 위치 못 잃어 계자도 눈팅하고 탐내는 커뮤 못 잃어 갤러들끼리 자정해낸 청정갤 못 잃어 하면서 죄순이급 병신짓을 하고 있어서 보는 내가 낯이 화끈화끈 달아오르고ㅠㅠ 제발 계자가 갤 무시한다고 빽빽거리지 말고 거울을 봐 니들 하는 꼴이 무시 안 당할 꼴인가... 완두콩만한 뇌라도 남아있으면 이제 탈갤하고 인스타 가서 예쁘게 찍은 셀카 프로필로 걸어놓고 해시태그 걸어가며 문화인 생활 하는 걸 권하고 싶다 트위터는 동인녀가 많아 추천하고 싶지 않단다 아니 뭐 쓰릴미갤에서 동인을 얼마나 꺼릴지는 모르겠다만... ㅠㅠ



1 2 3 4 5 6 7 8 9 10 다음